차주영 오토바이, 냉삼집 - 헌터커브 CT125, 보광동 대성정육식당, 전지적참견시점
이번 포스팅은 전참시에 출연한 차주영이 방문한 냉동삼겹살 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전지적참견시점!!
이번 주 전참시에서는 드라마 '더 글로리' 최혜정 역으로 대세 배우로 등극한 차주영이 출연, 드라마 속 모습과는 다른 그녀의 일상이 그려질 예정 입니다.
전참시 차주영 오토바이
■ 브랜드: 혼다
■ 제품명: 헌터커브 CT125
■ 가격: 489만원
전참시에 차주영이 타고 나온 오토바이는 혼다 헌터커브 CT125 입니다. 아마 방송 후 차주영 바이크로 더 유명해 질듯..
혼다 헌터커브 CT125 는 귀여운 매력을 물씬 담은 오토바이로 124cc 저배기량이라 누구나 접근하기 쉬운 오토바이로 외형은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슈퍼커브 시리즈만의 독보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과거 CT 시리즈의 주요 특징인 업 머플러를 계승하고, 배기 파이프 주변에 프로텍터를 더해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전참시 최혜정 냉동삼겹살집
■ 상호: 대성정육식당
■ 주소: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95길 22
■ 영업시간: 16시 - 06시
■ 전화: 02-795-9935
■ 메뉴&가격
- 한우 차돌박이 600g 88,000원
- 한우 등심 600g 110,000원
- 한우 갈비살 600g 78,000원
- 생삼겹살 600g 48,000원
전지적참견시점 차주영이 방문한 냉삼집은 보광동 대성정육식당 입니다.
작고 허름한 식당이지만 구이 고기로 이미 보광동 일대를 평정한 고깃집, 지드래곤 맛집으로도 유명하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왔을 정도로 누구나 인정하는 노포 맛집 입니다.
한우 차돌박이부터 등심, 갈비살을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냉동삼겹살도 맛있어 소문이 자자한 곳
특히 오전 6시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깃집 입니다.
전참시 차주영이 방문한 대성정육식당은 간판에 써 있는 것처럼 ‘정육’이 포함된 이유는 고기를 정육점 처럼 근 단위(600g)로만 판매하기 때문 입니다. ※ 단 추가 고기는 반 근(300g) 단위로도 주문 가능
전참시 대성정육식당의 인기 메뉴는 한우 차돌박이와 돼지고기 수육 ‘삶아먹어도 돼지’ 입니다.
차돌박이는 돌판에 올려 김치와 함께 구워먹는 한국식 전통 그대로이고, ‘삶아먹어도 돼지’는 딱 20분 동안 구워 먹음으로써 최적의 맛을 자아 냅니다.
TV에 소개된 또 다른 맛집